어디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지 몰라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3D루프백을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몇년째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데 지퍼를 채우지 않은채 운행을 하는 바람에 지퍼가 손상이 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고쳐보려다 귀찮기도 하고...그냥 하나 살까 알아보기도 하다...막상 부피가 있다보니 버리기도 귀찮고...
또 몇년간 우리 가족과 함께 여행을 한 녀석이라 왠지 정(?)도 들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회사에 문의 전화를 했습니다.
결과는 다행이 수리가 가능해서 곧 택배로 받을 예정입니다.
그런데 제가 감사드리고 싶은것은 수리과정에서의 직원분의 응대였습니다.
바쁘시고 귀찮으실수 있을텐데...수리 가능여부부터 사진으로 미리 체크해주시고...비싼 택배비를 저대신 죄송스러워 하시면서...
아무튼 접수부터 완료까지 몇번 전화를 주시면서 중간중간 안내까지 해주시면서 정말 완변학 A/S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A/S비용도 너무 저렴했습니다.
대표님인지 직원분인지는 모르지만 (010-****-5989의 연락처) 이분때문에라도 귀사의 무궁한 발전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좋은제품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십시오.